Planning a trip to Seoul?

Foursquare can help you find the best places to go to.

Yaksu Stn.

(약수역)
Metro Station
중구, 서울특별시
Save
Share
  • SungHa Y.
    "커피숍 (coffee) 은 이디야도 있고 던킨도너츠도 있고 로티보이도 있어요ㅎㅎ"(3 Tips)
16 Tips and reviews
Filter:
  • coffee
Log in to leave a tip here.

Sort:
  • Popular
  • Recent
  • Janice🎀
    Janice🎀August 13, 2013
    Been here 50+ times
    환승하는 길에 페이스샵이랑 7/11 있어요. 근데 7/11 아저씨 친절한 척 하시는 불친절을 베푸심.
  • Jella A.
    Jella AhnNovember 17, 2010
    Been here 10+ times
    3호선에서 6호선으로 갈아탈때 2-4에서 내리면 7-1보다 덜 붐벼요 :)
  • 살찐고양이 미.
    3호선 노선도...^^
  • Heeyoung L.
    Heeyoung LeeSeptember 4, 2011
    Been here 5+ times
    4번출구쪽에 가나안 해장탕이라고 있는데 나름 오래된 맛집임 ㅋ 중독 있음...
  • HOI P.
    HOI P.May 10, 2010
    Been here 10+ times
    6번, 9번, 2번 출구 쪽에 맛집이 많습니다. 이동네 유일한 커피체인점은 엔젤리너스인데.. 커피마시러 가시는거라면 비추, 시간떼우러 가시는거라면 추천^_^
  • Minnie L.
    Minnie LeeFebruary 1, 2011
    Been here 5+ times
    이태원서 수서방면 가려면 맨 앞에 타야함
  • Taesu E.
    Taesu EuhJune 3, 2011
    역 개찰구내에 편의점, 서점, 화장실, 특산품 판매대가 있습니다.
  • Woojin C.
    Woojin ChoiSeptember 21, 2012
    환승 구간이 길다.
  • SungHa Y.
    SungHa YangJuly 8, 2010
    커피숍은 이디야도 있고 던킨도너츠도 있고 로티보이도 있어요ㅎㅎ
  • 혜진 강.
    혜진 강October 5, 2010
    Been here 5+ times
    3호선과 6호선 환승역
  • Jimin
    JiminJune 3, 2011
    삼호선이랑 육호선 환승하러 가는 길에 파는 인절미맛남 >_<
  • EUI  T J.
    EUI T JUNGJanuary 4, 2011
    야루끼라는 식당 강추
  • 서초동총각
    서초동총각December 19, 2016
    Been here 5+ times
    6-3 환승 너무 불편... 끝에서 끝까지 걸어가야함
  • Dong Hoon L.
    Dong Hoon LeeApril 24, 2010
    3호선과 6호선 환승
  • Sang-uk B.
    Sang-uk BaeMarch 10, 2010
    Been here 10+ times
    사람이 많이 타고 내리는 역. 자리를 잡을 좋은 기회!
  • Da Young J.
    Da Young JeongDecember 28, 2010
    3호선타러가는길은너무멀어ㅠㅠ
78 Photos

Related Searches

  • yaksu stn. 서울특별시
  • yaksu stn. 서울특별시 photos
  • yaksu stn. 서울특별시 location
  • yaksu stn. 서울특별시 address
  • yaksu stn. 서울특별시
  • 3호선 약수역 서울특별시
  • 3호선 약수역 6-4 서울특별시
  • 3호선 약수역 64 서울특별시
  • 6호선 약수역 서울특별시
  • yaksu station 서울특별시
  • 약수역 서울특별시
  • 약수역 (yaksu station) 서울특별시
  • 약수역 (yaksu stn.) 서울특별시
  • 약수역 3번출구 서울특별시
  • 약수역 5번 출구 앞 서울특별시
  • yaksu stn. 중구 서울특별시

Foursquare © 2017  Lovingly made in NYC & SF